[얼마예요] ‘한소희 가방’이 8만원대라고?…‘갓벽’ 그 자체, 한소희의 ‘가성비甲’ 착장템
일상 패션 속 남다른 패션 센스…대부분 가성비 제품
유니크한 미니스커트 6만원·타투 스타킹 3만원 대
처음처럼 소주 광고 속 초록 원피스는 산드로 제품

스트리트 브랜드♥…힙한 그녀의 힙한 패션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올림머리를 한 채 가방을 머리에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전신샷을 담으며 힙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타투를 한 듯한 다리가 인상적이지만, 이는 스타킹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한소희가 착용한 데님스커트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네스킥’의 자매브랜드로 ‘네스티 팬시 클럽’(NASTY FANCY CLUB)의 블린더 미니 스커트제품이다. 힙한 무늬가 돋보여 유니크함을 살린 제품으로 가격은 6만5000원이다.
봄이 온 것 같은 옐로우 가방은 싱가포르 패션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제품이다. 둥근 모서리 쉐입과 옐로우 컬러가 그녀의 트렌디함을 더 살려준다. 페트라 커브 숄더백의 가격은 8만5000원이다.

문신인 것 같은 다리는 타투 스타킹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려냈다. 세나비의 하트&스파클 제품으로 한 쪽에는 하트가 다른 쪽에는 반짝이는 스파클이 프린팅돼 있는 제품이다. 20데니아 소재로 두깨가 얇아 은은한 피부 비침이 있어 섹시함을 더했다. 한소희의 극세사 다리를 더 돋보이게 해 준다는 평가다.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이 제품은 산드로 제품으로 초록색 바탕에 화려한 잔 꽃무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가벼운 소재와 선명한 색감을 더해 화사한 한소희의 비주얼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해당 제품 가격은 약 60만원이다.

패션 전문가들은 한소희의 패션에 대해 트렌디함은 물론, 옷을 다루는 법을 잘 안다고 평가했다. 패션 고수 답게 컬러를 믹스해도 예쁘게 입는 법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저렴한 금액으로도 한소희 처럼 스타일리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대중에게 진입장벽을 낮추고 있다는 메리트도 확실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한소희의 일상 패션을 보면서, 그녀는 10만원을 줘도 명품처럼 차려 입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며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있는 브랜드를 잘 알고 있는 데다 니트, 쇼츠, 부츠 등의 조합을 얼마든지 해 낼 수 있을 것이다. 얼굴 만큼이나 패션센스에도 눈길이 가는 스타”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