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모히토 한잔?”...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라임·민트 혼합으로 상쾌함·깔끔함 동시에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열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로슈거 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모히토향 로고와 함께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칵테일 잔을 제품 패키지 라벨에 담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도록 제품 속성을 시각화했다. 라임과 민트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민트향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에서 펩시 제품 구매 후 결제 시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텀플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지난 18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통해 선발매됐다. 해당 제품은 7일 만에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편의점·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지친 일상 속 휴양지에 온 듯한 특별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품 발매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코스피 공매도 재개 첫날 장 초반 2,500선 하향 이탈
2KB증권, 투자정보 플랫폼 '스탁브리핑' 오픈…대체거래소 대응 강화
3“연 7% 금리 RP 특판” 카카오뱅크, 한국투자증권 RP 상품 총 5종 입점
4“불법사금융, ‘사후단속’ 아닌 ‘사전예방’이 답이다”
5홈플러스 사태, MBK가 간과한 것들...법제도개선 논의 필요
6IPO 격전지에서 살아남기…성주완 본부장의 승부수는 ‘조직 경쟁력’
7토허제 해제 여파에 고가 아파트 거래 비중 급증…10건 중 3건
8DAXA, 금융 취약계층 대상 가상자산 금융사고 예방 교육 성료
9김수현, 오늘(31일) 4시 반 긴급 기자회견…“입장만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