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고마운 마음, 산삼으로 전하자” 천삼정 ‘산삼비책’ 추석 얼리버드 최대 53% 할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선물에 담긴 의미와 품격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이 고급 건강기능식품으로 향하고 있다. 프리미엄 산삼 브랜드 천삼정은 자연산 산삼의 귀한 에너지를 담아낸 대표 제품 ‘산삼비책’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이에 맞춰 최대 53%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천삼정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추석 시즌을 고려해 구매 수량이 많을수록 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포장 디자인에 더해 공예사가 손수 포장하는 보자기 추가 옵션도 제공된다. 받는 이의 마음까지 고려한 정성 어린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천삼정의 산삼비책은 보고바이오의 독자적인 배양 기술로 생산된 천종산삼 배양근을 주원료로 한 고함량 산삼진액이다. 일반적인 홍삼 제품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원료와 설계가 특징이다. 제품은 제형과 성분 농축도에 따라 ‘산삼비책진 더블랙’과 ‘산삼비책원 더레드’ 두 가지로 나뉘며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산삼비책진 더블랙은 1포에 진세노사이드 22종 합이 241mg으로 기존 홍삼 대비 약 8배 이상 높은 함량을 담고 있다. 진하고 꾸덕한 제형에 쌉쌀한 풍미가 특징이다. 산삼비책원 더레드는 진세노사이드 합 150mg을 함유하고 있다. 보다 부드럽고 순한 맛으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보고바이오는 산삼 소재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산삼 DNA 지문분석법, 산삼배양근 대량 생산법 등 두 건의 원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 최상급 산삼 자원을 기반으로 한 기술력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보고바이오의 안헌식 박사는 세계 52개국에서 800뿌리 이상의 천종산삼 배양에 성공한 인물로 세계 최초의 산삼 재배 단지 조성을 이끈 산삼 분야의 선도자로 꼽힌다.
천삼정 관계자는 “산삼은 이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각광받는 소재가 되고 있다”며 “이번 추석은 건강과 진심이 전해지는 산삼비책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최대 30만원 돌려받는다…상생페이백 오늘부터 신청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케데헌’ OST, 美 빌보드 앨범차트 정상도 꿰찼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사상 최초 3400선 돌파…양도세 대주주 기준 유지 영향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문어발 확장의 부메랑…스마트스코어 정성훈 회장 피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디앤디파마텍·지아이이노베이션, MSCI+FTSE 겹경사...의미와 전망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