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드림에이지 팀 기반 PvP ‘알케론’, 한국·일본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 실시
- 12월 3주간 한국·일본 지역 커뮤니티 테스트 진행
알케론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드림에이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신작 ‘알케론(Arkheron)’의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를 한국·일본 지역으로 확장해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지난 9월 알파 테스트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알케론 플레이를 희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커뮤니티 주도형 테스트’를 적극 운영하며 이용자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이번 한국·일본 지역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는 이러한 기회를 아시아 권역으로 확대한 것으로, 12월 1주차부터 3주차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원활한 매칭과 밀도 높은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집중 테스트 시간으로 운영된다.
주말 집중 테스트 시간 외에도 이용자들은 평일 언제든지 ‘트레이닝 모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는 기본적인 조작법 숙지를 비롯해 친구들과 팀을 맺어 1:1, 2:2, 3:3 등 다양한 규모의 모의 대전을 자유롭게 진행하며 전략 연구와 팀 플레이를 연습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지난 9월 알파 테스트 이후 북미와 유럽 커뮤니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국과 일본 유저들에게 또 한 번 알케론의 전장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국과 일본 유저들만의 날카롭고 창의적인 플레이로 알케론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에이지는 이번 커뮤니티 테스트를 기념해 알케론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케론은 45인의 플레이어가 3인 1팀으로 나뉘어 총 15개 팀을 이루고, 탑을 오르며 경쟁하는 ‘배틀로얄’ 방식의 전략적 PvP 게임이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조합해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과 전투 양상이 달라지는 전략적 재미가 특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고신용자는 웁니다"…저신용자보다 대출금리 높자 '울먹'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박나래, 1년 넘게 1인 기획사 미등록 운영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고신용자는 웁니다"…저신용자보다 대출금리 높자 '울먹'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환율방패 역할론에…국민연금 외환시장 동원 초읽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오롱티슈진 ‘TG-C’, 美 3상 데이터 관전 포인트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