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APEC 공식 협찬’ 마뗑킴, 에스파 닝닝과 한국·일본 MZ 공략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에스파 닝닝은 지난 8월 공항 패션으로 마뗑킴 풀착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닝닝이 착용했던 ‘한글 로고 빅 아카이브 탑’ 다크 그레이 색상은 주문 폭주로 인해 예약 판매로 전환됐을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마뗑킴은 “닝닝의 쿨하고 유니크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닝닝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K-패션을 선도하는 마뗑킴과 K-팝 대세 아이콘인 닝닝의 만남이 만들어 낼 시너지에 관심이 모인다.
마뗑킴은 닝닝과 함께한 2025 윈터 시즌 캠페인을 한국과 일본에서 선보인다. 이번 윈터 캠페인의 컨셉은 아티스트 닝닝의 윈터 플레이 리스트를 소개하는 ‘PLAYLIST’(플레이리스트)다.
브랜드의 역동적 에너지와 닝닝의 유니크하고 쿨한 무드를 아날로그 감성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마뗑킴X닝닝의 윈터 캠페인 1차는 오는 22일, 2차는 다음 달 5일에 공개되며 닝닝 착용 아이템은 한국과 일본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닝닝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한 에스파 닝닝과 K-패션 대표 브랜드 마뗑킴이 만나 글로벌 시너지를 더해 나갈 것”이라며 “닝닝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을 통해 마뗑킴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대한항공·아시아나, 캄보디아행 항공편 취소 수수료 면제한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수사반장' 故박상조, 투병 끝 사망…향년 79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10.15대책으로 비주택 LTV 40% 하향 없다…국토부·금융위 불통 탓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돈 없는 기업에 팔리는 드림어스…소액주주 ‘긴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자체 개발 100%"…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개량 신약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