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ONOMIST

82

차봇, 현대홈쇼핑 Hmall 입점

자동차

차봇 모빌리티가 디지털 오토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유통 모델을 선보인다.모빌리티 컨시어지 플랫폼 컴퍼니 차봇 모빌리티는 현대홈쇼핑의 디지털 플랫폼 ‘현대 Hmall’에 차봇 브랜드를 공식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현대홈쇼핑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H.I.G.H’(Hyundai Innovation Growth Hub)를 통해 협력 관계를 맺고, 오는 11월 16일 자동차에 관한 모든 서비스 ‘차봇 플러스+’ 방송을 론칭하는 것이 골자다.차봇 모빌리티는 지난 7월 현대홈쇼핑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H.I.G.H’에 최종 선정된 이후, 양사가 보유한 기술과 유통 역량을 결합해 차세대 오토커머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왔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신호탄으로 ‘차봇 플러스+’ 방송을 선보인다. 고객은 방송을 통해 차량 선택부터 금융 조건 비교, 보험 설계,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차봇의 완결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출고 대기 기간이 긴 인기 차종도 최대 3일 이내 출고가 가능한 신속 출고 서비스를 도입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무심사 장기렌트 옵션까지 제공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방송 이후에는 동일한 서비스를 Hmall 내 ‘차봇’ 브랜드관을 통해 상시로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기존 홈쇼핑 채널이 일회성 렌터카 중심의 단발성 상품에 머물렀던 한계를 넘어, 온라인에서도 지속 가능한 오토커머스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유통 모델인 셈이다.차봇 모빌리티는 이번 협업으로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모델을 구축했다. 현대홈쇼핑의 디지털 플랫폼 인프라를 마케팅 채널로 활용, 자사 오토커머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 마케팅과 콘텐츠 운영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이를 통해 현대홈쇼핑의 강력한 유통 인프라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기존 차봇 사용자뿐 아니라 홈쇼핑 고객층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보했다. 차봇 모빌리티는 이번 협업 과정에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AI 기반 콘텐츠 제작 시스템을 도입했다. AI 기술을 활용해 방송 컨셉보드부터 각종 자료 화면까지 제작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며, 효율적 운영과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한 새로운 협업 모델을 제시한 것이다. 강병희 차봇 모빌리티 부대표는 “자동차 유통 시장은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데이터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며 “현대홈쇼핑과의 협업은 차봇 모빌리티의 RMN 기반 오토커머스 전략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2025.11.13 18:00

2분 소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브랜드 팝업 참여

유통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현대카드가 주최하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이하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브랜드 팝업스토어 ‘Tasty 248’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다빈치모텔’은 매해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 행사다.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독창적 아이콘을 선보인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에 따르면 지난해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팝업 부스에는 3일간 약 7800명이 방문했다.이번 Tasty 248은 나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팝업이 열리는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의 주소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Take your delight’이라는 주제로 ▲‘찹쌀오징어채부각’, ‘단백질쉐이크’를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체험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 파스타칩(갈릭토마토·머쉬룸크림 맛) 시식 존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팝업에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딜라이트 프로젝트 브랜드관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영수증 사진기 포토부스 이용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LP형 티코스터 ▲리유저블컵 ▲스티커팩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티켓 소지자는 브랜드 대표 간식인 베이글칩 1종을 받을 수 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다빈치모텔의 트렌디한 문화 경험과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어우러져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며 ‘즐거운 건강 간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신제품 2종은 다음 달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09.19 18:17

2분 소요
신한투자증권, '주주 우대 서비스' 가입자 2만명 돌파

증권 일반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MTS에서 제공하는 ‘주주 우대 서비스’ 가입자가 서비스 론칭 반년 만에 2만명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주주 우대 서비스는 특정 기업의 주식에 투자하면, 그 기업의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주주로서 우대 혜택을 제공받는 것을 말한다. 주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돌려주고 장기투자를 유도하기 위한 서비스다. 예를 들면 오뚜기 주식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오뚜기 몰에서 식품 구매 시 주주 확인이 되면 20%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이다.신한투자증권은 국내 최초로 자사 고객 계좌 내 주식 잔고를 바탕으로, 실시간 주주 확인 및 온라인 쿠폰 발급·사용 시스템을 IR큐더스와 함께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주주 우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서비스 이용 방법은 신한 SOL증권 앱을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클릭 ▲‘주주 우대’ 탭 진입 ▲약관 동의만 거치면 자동으로 주주 여부가 확인되고, 즉시 쿠폰과 브랜드관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보유 종목과 연동돼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것이 장점이다.특히 지난 6월에 상장한 달바글로벌과는 IPO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식을 1주라도 보유한 고객에게는 달바글로벌 주력 제품 5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59%, 연간 최대 6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한 바 있다. 최근에는 모나용평과 제휴해 용평리조트 최대 50% 할인, 케이블카 무료 탑승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한투자증권 임혁 자산관리영업그룹장은 "주주로서 누릴 수 있는 일상적 혜택까지 제공하는 주주 우대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익숙하게 자리 잡고 있다"라며 "주주 권익 확대 및 친환경, 사회공헌 연계 등의 아이디어를 더한 주주 우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25.07.28 11:36

2분 소요
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시작

유통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뷰티 전문 큐레이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역량 강화에 나선다.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G마켓은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 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빌리프 ▲AHC ▲이니스프리 ▲3CE ▲닥터자르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슈퍼브랜드데이’, ‘뷰티톡’ 등 브랜드별 특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매주 업데이트하는 ‘오늘의 뷰티특가’ 코너에서는 ▲1+1 구성 ▲기획세트 ▲단독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뷰티 카테고리별 실시간 인기 상품 랭킹, 시즈널·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상품 큐레이션 등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한다.뷰티특가는 G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의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볼 수 있다.G마켓 관계자는 “뷰티는 이커머스에서 특히 고객 충성도가 높은 카테고리”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큐레이션 중심의 뷰티특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뷰티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G마켓이 진행하는 뷰티 프로모션 및 뷰티 특가딜을 모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과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5.07.03 18:13

2분 소요
컬리, ‘패션컬리페스타’서 1만7000개 상품 최대 84% 할인

유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000여 개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패션 카테고리에서 여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 베스트 상품부터 단독 상품, 여름 시즌 상품까지 컬리가 엄선한 패션 상품을 압축적으로 만날 수 있다. ‘페스타 핫딜’ 코너에서는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만을 모았다. ▲‘R2W’ 라야 실키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타미힐피거 우먼’ 서머 린넨 셔츠 원피스 스트라이프 ▲‘벤시몽’ BSM 레인부츠 등이 대표적이다. 여름 맞이 시즌 상품 특가도 눈여겨 볼 만하다. 수영복, 선글라스, 버킷햇 등 여름휴가 필수템은 물론 장마철 패션템 레인부츠, 젤리슈즈 등을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페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도 준비했다. ▲‘liwuliwu’ 포엣 라인 탑 ▲‘베흐트’ 14K 하우트 스와로브스키 진주 귀걸이 등 30개 단독 상품을 최대 37%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릴레이 브랜드’에서는 컬리가 엄선한 15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의류, 패션잡화, 이너·라운지웨어 등 최대 25%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 컬리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고, 컬리에서 만나고 싶은 패션 브랜드를 댓글로 남긴 5명에게는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11시 100% 당첨 최대 반값 쿠폰과 컬리멤버스 대상 20% 할인 쿠폰 등도 준다. 전미희 컬리 온사이트 마케팅 그룹장은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과 취향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첫 행사”라며 “패션은 컬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인만큼 앞으로도 컬리의 패션 큐레이션을 좋은 혜택에 만날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다.

2025.06.30 10:16

2분 소요
컬리, 원더컬리 상반기 결산…인기 상품 최대 84% 할인

유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6월 원더컬리 행사를 열고 상반기 베스트 상품 4000여 개를 최대 84% 할인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원더컬리는 컬리의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 행사다. 구매 특성에 따라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대표 코너로는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나는 ‘원더픽(Pick)’을 꼽을 수 있다. 이달의 원더픽에서는 올 상반기 카테고리별 1등과 후기 1등, 품절대란, 라이징스타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과일과 채소, 정육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간편식, 반찬,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카테고리 1등 상품에서는 ▲조선호텔 떡갈비 ▲사미헌 갈비탕 ▲컬리스(Kurly’s)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 ▲KF365 춘천식 닭갈비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킴스부처(Kim's butcher) 호주산 소고기 샤브샤브는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후기 1등에서는 고객 만족도가 증명된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성주 꼬마 참외와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 10종, 델리치오 호주산 목초육 안심 스테이크 등을 추천한다. 삶의 질을 높여 줄 리빙 상품을 찾는다면 ‘상반기 인기 브랜드관’을 눈여겨볼 만하다. ▲실리만 실리콘 조리도구 20종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 ▲테리파머 뱀부얀 호텔수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반기 인기 브랜드관에서는 올 상반기 주목받은 여름 상품과 인기 급부상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원더컬리에서는 매일 오전 11시에 제공하는 복권을 클릭하면 24시간 사용 가능한 랜덤 쿠폰이 100% 지급된다. 선착순 반값 특가도 매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3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컬리 관계자는 “6월 원더컬리에서는 올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며 “신선식품과 간편식, 리빙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원더컬리만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2025.06.23 11:23

2분 소요
이렇게 줘도 남아요?...쿠팡, 수십만원어치 뷰티템 뿌린다

유통

쿠팡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면서다.19일 쿠팡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20일까지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버추얼스토어는 이번이 다섯번째 개최다.지난 7일 오픈한 사전 입장권은 단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모두 매진됐다. 쿠팡은 버추얼스토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행사 기간 총 30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다.이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의 핵심 혜택은 와우회원이 구매금액의 최대 18배인 36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버추얼스토어 행사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시 23만원(10종)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한 바 있다. 올해 혜택은 쿠팡이 뷰티박스를 증정하는 버추얼스토어를 개최한 이래 역대 최대 규모다.이번 행사에서 와우회원은 2만원 이상 뷰티상품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경우 20여개 제품을 담은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당근 수분 진정패드, CNP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 스킨푸드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100크림 등 36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이 담긴다. 현장에서 행사 뷰티제품을 QR코드 또는 쿠팡앱으로 구매하면 된다.쿠팡은 지난 18일 버추얼스토어에서 ‘패밀리데이’ 행사를 열었다.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와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1인 2매)을 초청했다. 이들 고객들은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케이터링 파티 공간을 즐겼다. 또 메이크업 서비스, 커스텀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참여했다.오늘과 내일(19~20일)은 일반 와우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로 구성된다. 브랜드관에는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차앤박 등 17개 메인 브랜드의 부스를 마련했다. 쿠팡관에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 신상품, 뷰티 가전 등이 전시된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셀프 타투 체험, 인생네컷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를 사랑해주신 와우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의 뷰티박스를 마련하고 패밀리데이를 신설했다”며 “와우회원들을 위해 향후 다양한 상품 컬렉션과 혜택을 늘리도록 최선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2025.04.19 09:25

2분 소요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업그레이드 출시

유통

인공지능(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에는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탑재해 초당 300만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신제품은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미세 초음파와 젬스톤이 부드럽게 작용해 민감해진 피부나 디바이스 입문자에게 적합한 ‘부스팅 모드’ ▲초음파와 리듬감 있는 진동이 스킨케어 흡수를 촉진하는 ‘마사지 모드’ ▲초음파와 진동, 흡수에 이상적인 42도 온열 기능을 더한 ‘릴렉스 모드’ 등이다.특히 릴렉스 모드의 경우 인공피부적용시험 결과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투과도가 600%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저자극 설계에 집중한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금속 알레르기 걱정 없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적용하고, 얼굴 곡면에 밀착되는 돔 형태의 헤드 설계로 초음파의 전달 효율을 높였다.또한 메이크온 전용 앱과 연동해 루틴 설정, 사용 기록 관리, AI 기반 피부 분석 및 맞춤 케어 솔루션 등 더욱 스마트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메이크온 전용 앱은 지난 3월 출시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도 연동해 피부 진단부터 케어, 흡수까지 이어지는 토탈 홈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메이크온의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메이크온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5.04.14 10:19

2분 소요
메이크온, 3초 맞춤 피부 분석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유통

인공지능(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스라테 3S)는 3초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스킨 시너지 기술’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 촉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스라테 3S의 기능은 부스팅, 더블토닝, 릴랙싱업, 컨투어링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속 수분량 개선, 모공 3D 입체 축소, 자극 복원력 향상 등 30여 개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 및 안전성을 확인했다. 하루 3분 사용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자신감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최적의 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메이크온은 스라테 3S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makeON’도 함께 선보인다. makeON은 CES 2025에서 화제를 모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개발 기술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정식 탑재해 스라테3S를 통해 측정된 피부 분석 데이터와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피부 점수와 뷰티 디바이스 사용 패턴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주간 피부 챌린지, 커스텀 루틴 알람 등의 기능을 활용해 더 꾸준하고 체계적인 홈 케어가 가능하다.스라테 3S의 디자인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설계했다.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사용과 빠르고 균일한 케어가 가능한 넒은 헤드 면적, 한 손에 편안하게 잡히는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해 단 105g의 초경량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는 이달 중순부터 메이크온 공식 온라인 몰과 아모레 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03.17 17:17

2분 소요
'크랙 앤 칼 골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오픈

산업 일반

씨디씨골프 앤 스포츠 (대표 강호진, 권윤태)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4층에 위치한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 매장은 백화점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브릿지 주요 동선에 위치해 눈에 잘뛴다. 인테리어는 아티스트의 컬러 DNA가 반영된 러그 카펫과 클래식한 컨셉, 캐주얼이 공존하는 감성으로 꾸몄다. 또한 브랜드 심볼로 자리잡은 포트레잇 아트워크를 활용한 오브제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매장에는 2025봄 신상품인 시그니처 아트웍, 엠블렘을 활용해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웠다. 절제된 컬러에 트레디한 세련미를 갖추며 필드, 일상을 겸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함에 퍼포먼스까지 고려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주었다.'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에서는 상반기 다양한 마케팅도 선보일 예정이다. 2월말부터는 골프존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쓴다. 또한 골프엔터네이너와의 컨텐츠 제작도 함께 선보여 다양한 채널에서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골프시즌을 맞이하여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 엠버서더인 고경민프로와의 원포인트레슨과 골프강연을 통한 소비자와의 스킨십 마케팅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상승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다각도 유통 채널 운영에 나설 계획이다.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관을 오픈 더현대닷컴과 SSG도 운영 중이다.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의 25 봄/여름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비롯해 롯데의왕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서울, 등 총 1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25.03.07 10:40

2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