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적 요소 감각적 그래픽 자수로 풀어내
타스만, 울트라 미니 부츠 등 슈즈와 재킷, 가방, 모자 등 출시

팔라스는 2009년 영국 출신의 스케이트 보더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레브 탄주(Lev Tanju)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다.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영감받은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했던 ‘어그 X 팔라스 타스만’은 패션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팔라스 로고를 비롯해 아기 악마, 개구리 등 팔라스만의 재치 있는 그래픽 자수가 가득 새겨진 제품으로 현재 리셀가가 정가의 약 3배 넘게 형성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슈즈를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한다. 호랑이, 용 등 동양적인 요소를 팔라스만의 감각적인 그래픽 자수로 풀어냈다.
먼저 슈즈는 어그 대표 제품인 타스만과 클래식 울트라 미니 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갑피(어퍼) 전반에 팔라스가 재해석한 호랑이 그래픽을 자수로 새겼다. 체스트넛(브라운), 블랙, 카키,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남녀공용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의류도 처음 선보인다. 체스트넛 색상의 천연 스웨이드 가죽 재킷으로 양쪽 팔에 새겨진 호랑이, 용 자수가 특징이다. 주머니, 소매, 밑단 등 양털을 넣어 포인트를 줬으며, 안감에도 양털을 사용해 포근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준다.
이 외에도 버킷햇, 토트백 등 팔라스의 ‘P’ 모양을 양털로 디자인한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팔라스와의 세 번째 협업 소식이 알려지자 출시 전부터 국내외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면서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도 높은 만큼 이번에도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제프 베이조스 “AI, 버블 맞지만 강력한 혁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김경문 감독 "김서현 없었으면 2위까지 못 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세종청사서 투신해 사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선순환 사례 등장"…자국에 5.6조 투자 약속한 英 스타트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암초 만난 인체조직 스킨부스터...김근영 한스바이오메드 대표 “사업 영향 제한적”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